히어링허브 청각네트워크 가입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울림없는 과학적인 최적화 피팅"

히어링허브 창원마산센터

커뮤니티

언론보도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 Audiologist 김재훈
  • 17-03-29 13:20
  • 1,091

히어링허브 청각네트워크 가입

본문

14587_13460_53.jpg

고령화 사회 진입을 앞두고 있는 우리나라는 현재 노인성난청 인구의 증가는 물론이며 소음이나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난청인구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발맞춰 포낙보청기 마산센터는 보청기 가격의 현실화와 다양한 청력 형태에 올바른 적합한 피팅을 제공하고자 보청기 멀티브랜드 센터인 히어링허브 청각센터와 업무체결을 한다고 29일 밝혔다.
 
히어링허브 보청기청각센터는 서초동에 본점을 둔 보청기브랜드 전문점으로 오티콘보청기와 와이덱스보청기 그리고 포낙보청기, 벨톤보청기, 스타키보청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6대 브랜드의 고성능 보청기를 개개인의 청력에 따라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시한다는 모토로 세워진 청각 솔루션 기업이다.
 
히어링허브 부산창원센터는 이번 업무체결로 미국 CES 전자박람회나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몇 가지 메인 모델을 특별 할인가격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대상모델은 사용환경에 따라 실시간 이득과 압축의 변화를 주는 오토센스 OS를 탑재하고 출시된 포낙의 벤쳐 시리즈와 어음분별력 30% 이상의 개선 효과를 보이는 오티콘보청기 OPN 시리즈 등의 국내외 주력 모델들로 감각신경성 난청에 최적합된 제품을 제공한다.
 
보청기 구입시 철저한 가격조사와 더불어 순음검사나 어음검사를 통해 개인의 청력에 적합한 제품을 찾는 것이 필수적이다.
 
사운드필드 검사 및 최적화 피팅을 받는 것 또한 필수적. 히어링허브 부산창원센터 김재훈 원장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청력에 따라 다양한 모델과 브랜드를 고객들이 직접 청음 해 볼 수 있게 되었다”며 서비스 가입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네트워크 가입 기념으로 모든 제품에 대해 기본 40~50% 이상 특가 할인을 진행하며 청각장애 등급자는 보청기보조금과 고령할인 및 양측 구입의 경우 추가로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특가행사는 4월22일까지 예정이며 창원과 김해 그리고 통영, 진해, 부산 보청기 고객들에게는 추가로 교통비 지원금 10만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